본문 바로가기
데일리로그/쏘집사의 일상

소희의 일상 :: 투썸플레이스 오레오 아이스박스 만들기

by Lee소희 2020. 12. 13.
728x90
728x90
SMALL

소희의 일상 :: 투썸플레이스 오레오 아이스박스 만들기

안녕하세요

첫 눈이 내린 오늘하루 잘 보내셨나요?

자고 일어나서 창문을 보니까 눈이 수북하게 쌓여있더라구요

그렇지만 얼마가지않아 다 녹아버렸어요ㅠ

완전 수북하게 쌓여서 눈사람을 만들어보고싶네요 ㅋㅋ

 

그런 날인만큼 오늘은 투썸플레이스에서 유명한 케익인

오레오 아이스박스를 만들어보려고해요~

다른분들이 영상에서 만드는게 너무 재밌어보이고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방법과 꿀팁 알려드릴게요~

 

재료는 정말 간단해요 

만원대로 모두 구할 수 있는 재료랍니다

 

재료 : 오레오과자, 휘핑크림(생크림)250ml, 크림치즈(200g)

 

이 오레오를 사진과 같이 반으로 갈라서 안에 있는 크림과 과자를 모두 분리시켜주세요

 

모두 분리해주시면 이렇게 된답니다

분리하는 도중 자꾸 입으로 들어가는거 꾹꾹 참았습니다 ㅋㅋ

 

모두 분리해줬으면 크림치즈와 오레오크림과 섞어줄게요!

 

크림치즈를 모두 섞었으면 옆으로 놔두고 휘핑크림(생크림)을 만들어줄게요

저는 휘핑크림보단 생크림이 더 나은 것 같아요

휘핑크림과 생크림은 다르기 때문에 구매하실 때 생크림있으시면

생크림으로 구매하시길~ㅎㅎ

 

이렇게 들어올렸을 때 뿔이 생성되도록 만들어주세요!

저는 설탕 한 30g정도 들어간 것 같아요

 

휘핑크림과 아까 만들어놓았던 크림치즈와 같이 섞어주세요!

 

그리고 대망의 아이스박스를 만들 용기를 준비해주세요

되도록이면 각진 용기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종이호일을 올려서 하면 이쁜 모양을 만들 수 있었는데

제가 그걸 빼먹었네요~

 

바닥에 먼저 크림을 얇게 깔아주세요

 

그리고 차례대로 오레오 과자를 올려주세요~

 

그렇게 크림얻고 과자얻고를 반복해주시면 이렇게 된답니다~

저는 과자가 충분히 남을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어요ㅠ

위에 과자를 부셔서 올리면 좀 이쁠 것 같네요 ㅎㅎ

 

이렇게 냉장고에 3시간정도 넣어주셨다가 먹어주시면 

정말 정말 맛있어요~

저는 냉장고에 있는 시간이 더 길 수록 맛있어지는 것 같았어요

 

출처 : 위메프

이 사진은 제가 최종적으로 만든 것을 못찍었기때문에ㅠ

사진을 가지고왔어요!

휘핑크림이라 크림이 단단하지않았는데 대충 이런 모양이여서 저는 만족하였습니다

가끔 당떨어질 때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랑 만드는 것도 정말 재밌을 것 같구요 ㅎㅎ

 

그럼 포스팅 여기까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공감과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D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