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로그/쏘집사의 일상

소희의 일상 ::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맛 추천 , 후기

by Lee소희 2020. 10. 28.
728x90
728x90
SMALL

소희의 일상 ::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맛 추천 ,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의정부 핏스타 FITSTAR 에서 

엄청난 운동을 마치고 집에 돌아가는길에

가족들이 아이스크림을 사와달라고하더라구요

 

마침 저도 먹고싶었기에 곧장 베스킨라빈스로 갔습니다 ㅎㅎ

 

동네중에서 제일 핫한 것 같아요 ㅋㅋ

뒤쪽에는 신한대학교가 있어서 학생들이 많이 오고가는 것 같더라구요

 

베스킨라빈스도 정말 독특한 것들이 많이 출시된 것 같아요

코로나19 때문에 손소독제까지 판매하네요 ㅋㅋ

 

마스크 착용! QR코드 & 방명록 작성!

 

들어가보니 핑크핑크하게 키오스크 KIOSK 가 놓여져있더라구요

코로나19때문이 아닌 기존에 있었던 걸로 알고있어요

 

넘 귀여운 것 같아요

 

저는 아이스크림을 사러왔기때문에 아이스크림 터치~

 

3가지 맛이 제일 적당할 것 같더라구요

 

원하는 크기?를 눌러주시고 포장 여부, 스푼 여분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대망의 맛을 고르는 부분이 왔어요!

 

이제 할로윈이 다가온다고해서 마법사의 할로윈, 슈팅스타, 아몬드 봉봉봉

3가지 선택했어요

 

포인트 적립, 카드결제까지 마치면 영수증과 함께 대기번호가 화면에 뜨더라구요

 

다른 키오스크와 다르게 화면에서 번호를 안내해주니까 

굳이 영수증을 들여다볼 필요가 없어서 좋았어요

 

이 4가지 맛은 정말 처음보는데 ㅋㅋ

미찐 감자 SNS에서 후기를 보니 맛은 있다고해요

한번쯤은 먹고싶은데 내돈주고 먹기 싫은...?ㅋㅋㅋㅋ

 

블루베리는 뭔가 맛있을 것 같았어요

 

여태까지 베스킨라빈스를 먹으면서 제일 좋아했던

초코나무 숲이에요

 

저건 정말 스트레스받을 때나 단게 엄청나게 땡길 때

먹으면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요즘에는 그냥 케익이나 아이스크림케익이나 퀄리티가 너무 좋아요

넘 예쁜 것 같아요ㅠㅠ

 

제 생일날이 기대되는군요~

 

그리고 옆에는 아이스크림마카롱이나 바 아이스크림 등등

요즘에는 오레오가 인기가 많더라구요

지나가면서 하나 사먹어봐야겠어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니 정말 빠르게 받을 수 있었어요

 

집으로 후다닥 가서 손씻고 바로 먹었네요

아이스크림은 가끔 한번씩 먹으면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추울땐 역시 아이스크림~~


그럼 여기까지 소희의 일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