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로그/쏘집사의 일상

명동 악세사리 전문점 추천 Yooline

by Lee소희 2020. 10. 15.
728x90
728x90
SMALL

명동 악세사리 전문점 추천 Yooline 

 

안녕하세요 

오늘 회사 앞에 새로운 가게가 오픈이 된 것을 보았습니다

조그마한 악세사리 샾이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퍼플색으로 되어있더라구요

가게 이름도 윤라인 뭔가 귀여운 것 같아요

 

느낌적인 느낌~

블랙홀처럼 흘러들어가보았습니다

 

내부에는 이렇게 디자인되어있는데

맙소사 목걸이,귀걸이,팔찌 각 취향대로 있는게 너무 맘에들었어요

 

여기는 귀걸이인데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을 모아 놔둔 것 같네요

 

다른 악세사리샾을 가면 거의 다 귀걸이 뿐인데 여기는

귀걸이,목걸이,팔찌,반지로 다양하게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여기서 둘러보는데 목걸이가 맘에 들더라구요ㅜㅜ

 

특히 이 팔찌도 뭔가 고급져보이고 이쁘지않나요?

뭔가 백화점에 하나쯤 있을법한 디자인인데 제가 팔찌는 잘 안해서 패스~

 

이 목걸이도 색깔이 실버,골드,로즈골드로 있더라구요

 

집에 귀걸이와 팔찌는 있어서 목걸이를 사려고 둘러보았어요

 

결국엔 두둥!!

 

이 디자인의 목걸이를 구매했습니다~

 

뭔가 크지도않고 탁 튀지도 않는 자연스러운 목걸이인데요

그냥 평상시에 하고 다니면 정말 이쁠 것 같아서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도 착한가격이라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더 이쁜 디자인의 악세사리가 나오길 기대하며 

나중에도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매장위치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8길 21-7 (명동 2가)

 

사이트 주소

www.yooline.co.kr/

 

(주) 유앤에이치인터내셔날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yooline.co.kr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