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로그/쏘집사의 일상

의정부 헬스장 추천 / 호원동 핏스타 FITSTAR 추천

by Lee소희 2020. 10. 27.
728x90
728x90
SMALL

의정부 헬스장 추천 / 호원동 핏스타 FITSTAR 추천

안녕하세요 어제 날씨가 춥길래

아침에 단단히 입고 출근을 했는데 땀을 어찌나 많이 흘렸던지

오늘은 날씨가 춥지않아서 좋더라구요

괜히 겉옷을 챙겨나와 짐만 되었네요ㅋㅋ

 

이번 포스팅은 제가 정말 경험해본 추천해드리고싶은 것이 있습니다

바로 운동! 헬스장인데요

의정부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정말 추천드리는 헬스장이에요


핏스타 FITSTAR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 454-33 아성빌딩 4층

 

전화번호

031-877-0815

 

영업시간

월~토 10 : 00 ~ 22 : 00 (일요일 휴무)

 

1호선 망월사역 1번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쭉 걸어서 나오시면 오른편에 안경집이 있고

오른쪽으로 쭈우욱~ 걸어가시면 됩니다

 

걸어가다보면 버스정류장이 있습니다~

 

걸어오시면 이렇게 전광판으로 핏스타라고 크게 쓰여져 있어요~

 

괜찮아 먹은거 다 빼줄게요 ㅋㅋ

넘나 신선하지않나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갑니다!

 

무료체험이 가능하니 한번 해보시고 결정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저도 무료체험을 하고 결정을 내렸답니다 ㅎㅎ

 

브레이크타임은 12시~18시까지이니 참고 부탁드려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그렇게 넓진않아서 

천천히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번 코로나19때문에 시간이 많이 변동되었다고해요

최대한 시간을 많이 줄인거라고하는데 기존에는 11시까지도 했었다고하네요

 

가지런히 있는 수건과 신발장, 개인물통들

 

들어왔을 때 깜짝놀라실 수 있어요

이렇게 신나도 되나 싶어요ㅋㅋㅋㅋ

 

조명을 신나게 틀고 노래도 신나게 틀고 스피닝중~

 

벽면쪽에 보면 피트니스 대회를 나간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좋은 몸을 만드셔서 촬영을 하신분들도 계시구요

 

이런 사진을보니 뭔가 믿음직스럽더라구요

 

엘레베이터에서 내렸을 때는 좁지만

안으로 들어오시면 정말 넓답니다

 

여기서 스피닝(자전거) 30분 + 근력&유산소운동 30분해서 

총 1시간을 운동하는 거에요

 

저는 실장님께서 상담을 진행해주셨는데 차근차근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배려해주는 모습에 감동했습니다ㅠㅎㅎ

 

그리고 코로나때문에 사람이 거의 없어서

많아도 6~7명정도여서 괜찮더라구요

 

안쪽으로들어오시면 남자와 여자 탈의실이 나눠져있구요

수납장도 넉넉해서좋아요!

 

더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화장실과 샤워실이 나눠져있고

섬세한 드라이기까지 준비되어있어요

 

정말 아늑하게 만들어 놓은거보고 좋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여기가 더 좋은점은 실장님과 대표님이 부부여서

더 친근하게 대할 수 있었고 재밌게 할 수 있습니다

낯가리시는 분들도 재밌게 다닐 수 있어요~

 

 그럼 여기까지 의정부 헬스장 추천 / 호원동 핏스타 FITSTAR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