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로그/쏘집사의 일상

명동 SUPER PET(슈퍼펫) 애완용품점 추천

by Lee소희 2020. 10. 24.
728x90
728x90
SMALL

명동 SUPER PET(슈퍼펫) 애완용품점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날씨가 그럭저럭해서 나들이 가도 될 날씨더라구요

지나가는김에 애완동물샵을 한번 들러봤는데

 

처음보았던 브랜드인 것 같은데 정말 이쁘게 나열되어있더라구요


SUPER PET(슈퍼 펫)

주소

서울 중구 명동4길 18 (명동2가 55-15)

 

정문부터 뭔가 안에가 알록달록 이쁘게생겨서 들어가고싶은 마음이 들더라구요

 

들어갔을 때는 시즌 프로모션으로 1장에 6,000원 , 2장에 10,000원으로 판매되고 있었어요~

 

이쁜 옷들도 많아서 사이즈만 잘 보고 구매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나서 여기는 모자?라고 해야되는 것들이 나열되어있더라구요

겨울에 산책나갈때하면 좋을 것 같은데 

저기 사자와 호랑이같은것들은 SNS에서 엄청 유행하는걸로 알고있어요

 

쓰고 찍으면 정말 귀엽게 나오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여기는 인형들~

터그놀이를 좋아하는 강아지들도많아서 다양한 모양으로 있더라구요

취향에 맞고 골라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손을 깨물면서 노느 고양이나 강아지도 많을텐데

왼쪽에 벙어리장갑으로 되어있는 장난감이 있어서

다치지도 않고 버릇도 조금 고칠 수 있을 것 같아요!

 

둘러보다가 앗 이것은?!!

 

SNS에서 고양이들이 많이 입고 나오는 옷이 있었어요

이걸 입으면 서있는 모습으로 보여서 너무 귀엽더라구요 ㅋㅋ

하나 지르려고 했지만 충동구매인 것 같아 구경만..ㅎㅎ

 

이렇게 등껍질로 되어있는 옷도 있더라구요 ㅋㅋ

너무 귀여워요ㅜㅜ

 

저는 옷들중에서 이게 제일 귀여웠던 것 같아요

저희 강아지는 아니지만 고양이들한테는 사이즈가 딱 맞을 것 같아서

월급이 들어오면 바로 달려가서 사기로 맘먹은 찜한 상품이랍니다 ㅎㅎ

 

이렇게 잠옷드레스로 되어있는 옷도 있더라구요

집에서 간편하게 입혀놓아도 될 것 같아요

 

패션스타가 될 수 있는 옷들도 쫘르륵~

너무 귀여워요 ㅋㅋ

 

안쪽으로 쭉 들어가시면

대형견도 입을 수 있는 큰 사이즈의 옷들도 많이 있어요~

 

그리고 반대편으로 돌아가시면 사이즈들이 다양한 몸통줄이 있습니다

 

여기는 산책갈 때 응가를 눌 수 있으니 가방에 휴지와 비닐봉지를 넣고 

강아지한테 매고 가면 딱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여기도 마찬가지로 산책에 도움이 되는 것들이 모여져 있더라구요

밤에 산책할 때 위험하지않게 '나 여기 있어요~'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반짝거리는 것도 있고

빗, 물통 등등 있더라구요

 

요기는 스카프들이 있어요!

 

강아지 간식들도 많은데 

피부병이 있는 아가들은 조금 신경써서 봐서 사야할 것 같군요

 

직원분의 말로는 최대 8~9kg까지 가능하다는 애완가방인데요

이렇게보면 강아지가 잘 안들어갈 것 같지만 예시 사진을 친절하게 보여주셔서

바로 이해가 가더라구요^^

 

일단 아까 털옷을 찜해둔채 저희 아가들을 위해 소소한 장난감 하나를 구매하였습니다

젓병장난감인데 삑삑 소리도나고 냄새도 좋아서 저희 아가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ㅎㅎ

 

이렇게 많은 옷들과 용품들을 둘러보았는데 하나 사는데 가격이

그렇게 싼 편은 아니라 고민을 할 수 있는데 

구매하면 오랫동안 쓸 수 있는 제품들이 많아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명동 SUPER PET(슈퍼펫) 방문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