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로그/daily 맛집

의정부시 낙양동 곤드레킹 코다리조림 맛집

by Lee소희 2020. 10. 11.
728x90
728x90
SMALL

의정부시 낙양동 곤드레킹 코다리 조림 맛집

 

안녕하세요

3일 연속으로 주말이여서 멀리는 못 나가고 가까운 곳으로 갔는데

지나가다가 코다리찜집이 보여서 한번 들러보았습니다

 

가게 이름은 곤드레킹 코다리 조림입니다

집에서 한번 검색을 해봤더니 생각보다 유명한 맛집이더라구요

 

여기가 입구입니다

주차장이 꽤 넓어서 좋았고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그리고 또 좋은 점은 옆에 바로 카페가 있어서 밥을 먹고

옆에 가서 커피를 마시면서 후식을 먹으면 정말 좋겠더라구요

 

방문시간을 꼼꼼하게 적고 입장했습니다

 

저희는 창가 쪽으로 가서 먹었는데 좋았습니다ㅎㅎ

 

여러 가지 메뉴가 있었습니다

 

코다리 조림, 코다리조림 세트, 가오리 조림 등등으로 배고픈 상태여서 모든 게 맛있어 보였어요 ㅋㅋ

 

저희는 피자를 잘 안 먹어서 그냥 코다리 조림 3인분으로 주문했습니다

 

음식을 기다리면서 둘러보니 코로나 19 때문에 그런 건지 남은 음식 포장은 셀프라고 하네요

 

불편할 순 있겠지만 뭔가 맘이 편할 것 같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피자 봉투까지 준비 ㅋㅋ

 

드디어 음식이 나왔네요

생각했던 것보다 푸짐해서 정말 맛있어 보였던 것 같아요

 

살이 통통해서 정말 좋았어요 국물도 생각보다 많고~

 

그렇지만 필수로 같이 먹어야 하는 김과 콩나물을 생각보다 적게 주셔서

계속 주문을 하다 보니 정말 죄송했던 것 같네요..ㅎㅎ

 

특히 이 곤드레밥이 제일 좋았습니다

곤드레향은 그렇게 나지 않아서 밥인 것 같지만 밥을 떠놓고 

마지막에 숭늉까지 먹는 게 정말 최고였던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한번 지나가시면서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