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로그/daily 맛집

쌍문동 쌍리단길 파스타 맛집 리얼파스타 Real Pasta

by Lee소희 2020. 10. 17.
728x90
728x90
SMALL

쌍문동 쌍리단길 파스타 맛집 리얼파스타 Real Pasta

안녕하세요 

주말인데  매주 집에만 콕 박혀있기가 너무 슬퍼서

친구랑 점심만 먹기로 했습니다

 

집에서 그나마 가까운 곳으로 가기로했는데

찾아보니 도봉구 쌍문동에 맛집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중에서 파스타집이 제일 인기가 많다고하여 한번 방문해보았습니다

파스타집 이름은 리얼파스타 (Real Pasta)

 

친구와 만났을 시간대가 12시인데 코로나때문인지 사람이 없어서

이 대기자명단은 사용을 안하고있는 것 같아요

 

원래는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네요

 

두자리 정도가 비워져있어서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메뉴를 한번 봐야겠네요

메뉴는 제가 한 페이지를 빠뜨린 것들은 밑의 글로 적어놓았습니다

 

스리라차 토마토 파스타 6,900원

베이컨 새우 토마토 파스타 6,900원

새우 토마토 파스타 6,500원

베이컨 토마토 파스타 6,500원

리얼 토마토 파스타 4,900원

 

리얼 로제 크림 파스타 7,900원(주문안됨..ㅠㅠ)

차돌 매콤 크림 파스타 6,900원

명란 크림 파스타 6,900원

베이컨 새우 크림 파스타 6,900원

새우 크림 파스타 6,500원

베이컨 크림 파스타 6,500원

 

리얼 로제 크림 파스타를 시키려고했는데 주문이 안되는 메뉴더라구요

그래서 베이커 새우 크림 파스타와 스리라차 토마토 파스타, 리얼치즈 피자, 콜라와 사이다

 

이렇게 주문을 하였습니다!

 

제일 빠른 음료가 나왔습니다

 

그래도 청결하게 이렇게 줘서 시원하게 마실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나머지 스푼,포크,냅킨,접시,피클은 모두 셀프입니다!

 

드디어 음식이 나왔어요

 

여기도 음식이 꽤 빨리 나와서 

정말 좋았던 것 같습니다

 

첫 비쥬얼부터 합격..!!

 

스리라차 토마토 파스타는 매운거 못먹는 분들은 피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정말 매운 것을 못먹는 편인데 매워죽는줄 알았네요..

 

마지막 대망의 리얼 치즈 피자까지 나왔는데

메뉴판에 나와있는 사진과 너무 똑같아서 놀랐네요 ㅋㅋ

 

정말 맛있게 생기지않았나요ㅜㅜ

아침밥을 먹고나오지 않아서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처음으로 쌍문동에서 식사를 해봤는데 

약간 감성적인 식당과 카페들이 많더라구요

집이랑 가까워서 자주 올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쌍문동과 가까우신 분들은 한번씩 들러보세요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