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로그/daily 맛집

서울 명동 부대찌개 맛집 화포식당

by Lee소희 2020. 10. 16.
728x90
728x90
SMALL

서울 명동 부대찌개 맛집 화포식당

안녕하세요

오늘도 점심시간에 외부로 나가서 식사를 했는데

직장이 명동이다보니 숨은 맛집(?)들을 찾을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의 점심 메뉴는 부대찌개를 골랐습니다!

 

 

여기가 간판인데 

유리로 되어있어 뭔가 깔끔해보이고 좋은 것 같아요

 

 

여기가 원래는 부대찌개 집이 아닌 고깃집인데 

점심장사 때는 고기를 팔 수 없으니 많이 먹는 부대찌개를 팔고 있는 것 같아요

 

메뉴 선정 짱..♥

 

 

아까 유리창으로 보았듯이 1층, 2층으로 나눠져있어서 자리공간도 많더라구요

 

그런데 점심시간이다보니 사람들이 꽉차서 딱 한자리밖에 남지않았어요

바로 착석~

 

 

여기는 다른 식당과 다르게 샐러드바가 있어요

(사람이 많은 관계로 사진을 정확하게 못찍었어요..ㅜㅜ)

 

고깃집, 부대찌개집에서 샐러드바라니 정말 처음 들어본 것 같네요 ㅋㅋ

 

메뉴는 샐러드, 김치, 동그랑땡, 떡볶이, 만두, 두부, 도토리묵 7가지 메뉴가 있네요

 

 

먹고싶은거 다 퍼왔어요 ㅋㅋ

 

부대찌개가 나오는 동안 저희는 이것을 먹으면서 배고픔을 달랬습니다

 

떡볶이는 학교앞에 파는 떡볶이 맛이라 무난하게 먹었어요

 

 

밥이 나오는데 테이블 중간에는 버터들이 있더라구요

 

저희 직원분과 같이 반반 덜어서 간장과 같이 비벼먹었어요

정말 눈물나도록 맛있어요!!

 

 

사람이 많아도 그렇게 늦지 않게 부대찌개가 나온 것 같아요

다른 부대찌개 집은 양배추만 많아서 조금 별로였는데 여기는 여러가지 야채들과 여러가지 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조금 끓을 때까지 남은 떡볶이와 만두, 샐러드를 먹고있었어요

 

 

라면사리는 테이블 당 1개씩 주셔서 중간에 라면사리까지 넣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정말 맛도 괜찮고 푸짐하게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저는 직원분과 2명이서 갔는데 양이 얼마나 많던지 조금 남겼답니다..ㅎㅎ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저녁에 와서 고기도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화포식당 전화번호

02-318-3282

 

화포식당 명동점 위치

서울 중구 명동7가길 22

(지번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2가 199-50)

 

 

그럼 서울 명동 부대찌개 맛집 화포식당 후기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