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로그/daily 맛집

서울 명동 탄탄면 라멘 맛집 , 탄탄면공방

by Lee소희 2020. 10. 21.
728x90
728x90
SMALL

서울 명동 탄탄면 라멘 맛집 , 탄탄면공방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선선해서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점심시간에 뭘 먹지 돌아다니다가 탄탄면을 한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명동 탄탄면공방 맛집! 소개해보겠습니다~


매장 위치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7길 21, 명동아르누보센텀 1층 120호

 

영업시간

11 : 00 ~ 21 : 00 (주말 및 공휴일 오픈 시간 12시)

여기가 입구입니다

 

여기도 2층 건물로 만들어져서 나눠먹을 수 있어요

그렇게 엄청 넓지가 않기 때문에 조심히 다녀야 될 것 같아요

 

주메뉴는 이렇게~

 

저도 여길 처음 와봐서 어떤 걸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고민되더라구요 ㅋㅋ

 

줄을 서서 천천히 들어가면서 

생활의 달인에 나온 가게네요~

 

뭔가 믿음직스럽다고 해야 할까요?ㅎㅎ

 

그리고 밥은 무제한 셀프라고 하네요~

 

탄탄면공방 메뉴판입니다

 

다 같이 오신 분들은 차라리 탄탄 세트가 더 나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탄탄면과 마라탄면 이렇게 고민하다가

주메뉴인 탄탄면을 먹기로 했습니다

 

줄을 서서 천천히 들어가면 이렇게 키오스크(Kiosk)기 있더라구요

아래 손소독제도 있으니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었어요

 

이 키오스크는 정말 유용한 것 같아요 어르신들은 잘 모르실 수 있지만

조금만 배우면 바로 할 수 있는 쉬운 셀프 계산대

 

이렇게 교환권과 영수증을 받았습니다

 

아래와 마찬가지로 밥은 셀프이고 김치도 셀프에요

 

숟가락과 젓가락이 이렇게 각각 포장되어있으니

 

청결에 중요시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탄탄면공방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네요 ㅋㅋ

 

점심시간이라서 조금 앉아서 기다리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그 시간에 비해 음식이 너무 먹음직스럽더라구요

탄탄면을 처음 먹어봐서 정말 기대를 하고 있었어요

기대만큼 정말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고소한 맛을 잡아주는 파가 전 정말 좋더라구요

국물이 특히 넘 맛있어요ㅠㅠ

왜 비싼지 이유를 알게 되었네요~ㅋㅋ

 

면도 상당히 양이 많아서 배가 불렀지만

밥도 한번 먹고 싶어서 밥도 말아먹었습니다

 

면을 먹었을 때와 밥을 말아먹었을 때 맛이 달라지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밥이랑 같이 먹는 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정말 배불리 먹었던 점심식사였습니다

여러분들께 추천드립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