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로그/후기

다이소 네일팁 NAIL TIP 솔직리뷰

by Lee소희 2020. 11. 26.
728x9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시간에 소화하는 겸 돌아다니다가 다이소에서 

신기한 무언갈 발견했어요.

정말 없는 게 없는 다이소....

어디까지 만들 수 있는지 예측 불가한 다이소...

 

다이소에서 네일팁 NAIL TIP을 발견했습니다.

 

다이소가 원래 화장품은 없었는데 정말 많이 발전했죠~

가격도 나름 괜찮고해서 리뷰도 해볼 겸 하나 구매해보았어요!

 

출처 : 다이소 페이스북페이지

색상은 이렇게 7가지 컬러가 있더라구요.

저는 핑크가 제일 이쁜 것 같아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제가 채도를 조금 높여놔서 핫핑크 색으로 보이지만

연한 핑크라서 이쁜 것 같았어요!

 

네일팁의 유명한 회사와 거의 다를 것 없는 디자인

 

꺼내보았을 때에는 네일팁과 알코올 솜, 사용방법으로 있습니다.

다른 네일팁과 별반 다를 게 없죠~

 

사용설명서와 주의사항이 나와있네요.

디테일을 많이 살린 것 같아요 ㅋㅋ

 

자세히 보시면 간편하게 뜯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자신의 손톱에 맞게 한번 나열하고 나서 붙이기로 했습니다!

 

왼쪽 손을 모두 붙여보았을 때입니다.

 

이게 다이소의 저렴함 때문인지 네일팁이 정말 엉성하게 되어있더라구요.

그렇게 기대를 하고 산건 아니라서 실망감이 크진 않았어요.

 

옆으로 보았을 때 누가 봐도... 손톱을 붙인 것 같죠.

약간 장난감 놀이하는 것 같았어요 ㅋㅋ

 

그리고 끝에 마감 부분이 어떤 것을 붙였다가 뗀 것 마냥 거칠게 되어있네요.

 

다이소의 2000원짜리 네일팁은 구매를 안 할 것 같아요! 이것도 경험이죠 뭐~

그리고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저보다 더 어린아이들이 쓰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네일팁을 떼어놓고 손톱을 보는데 그 짧은 시간 동안 붙였지만 손톱이 많이 상했습니다.

접착력이 쎈 것도 아니지만 양면테이프를 붙여놓은 것 같아 조금 안 좋은 것 같아요.

 

그럼 여기까지 다이소 네일팁 NAIL TIP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