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로그/후기

the SAEM(더 샘) 에코 소울 리얼 핏 파우더 후기

by Lee소희 2020. 10. 10.
728x90
728x90
SMALL

the SAEM(더 샘) 에코 소울 리얼 핏 파우더 후기

 

퇴근마치고 집에 오는 길에 화장품 가게를 몇 곳 가보았는데

요즘 코로나19때문에 할인을 많이 하는 것 같더라구요

 

더 샘이라는 화장품 가게는 가본 적이 없어서 한번 들어가보았습니다

직원분이 상당히 친절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기분이 좋은 상태로 둘러보는데 파우더가 다 떨어진 것 같아 구매를 하려고했어요

 

더 샘은 20~50%까지 할인을 하더라구요

립스틱도 너무 이쁜 것들이 많아서 다 사버릴뻔..ㅋㅋ

그래서 저는 '에코 소울 리얼 핏 파우더'를 구매했습니다

내추럴 베이지로 구매를 했습니다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피부를 더욱 실키하고 매끈하게 표현해주어 보송보송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리얼 핏 파우더

소프트 포커스 파우더 성분이 어느 각도에서든 부드럽고 화사한 피부결로 보이도록 표현해줍니다

생각보다 용량이 많아서 저는 좋더라구요

 

금액은 원가가 12,900원이지만 20% 할인하여 

10,32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안쪽에는 보송보송한 파우더 팩트

이제 한번 뜯어볼게요

 

다들 아시죠? 이 뜯는 기분이 최고란걸,,ㅎㅎbb

여러분들 이거 뜯으실 때는 조심히 뜯어주세요ㅠ

 

신나는 마음으로 뜯었다가 폭죽처럼 터져버릴뻔 ㅋㅋㅋ

한번 들었다 놨다하면 적당한 양으로 나오네요

 

이제 한번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뭔가 파운데이션으로 하면 사진으로는 안보일 것 같아서 

선크림으로 한번 발라보았습니다

 

제가 쓰는 선크림은 에스쁘아 워터 스플레쉬 선크림인데요

이거는 약간 번들거림이 있어서 그때 조금만 발라주면 좋겠어서 발라보았어요

지금 새로산 파우더를 바른 모습인데요

 

정말 말그대로 뽀송뽀송하게 마무리를 잘해줘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원래는 제일 싸게 구매한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를 많이 썼는데

이제 이것만 쓰게 될 것 같네요 ㅎㅎ

 

더 샘을 잘 안가보았는데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아진 것은 처음인 것 같아요

여러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다

 

이 리뷰는 제돈으로 산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하는 솔직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데일리로그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소 네일팁 NAIL TIP 솔직리뷰  (6) 2020.11.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