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로그/daily 카페_디저트

뚜레쥬르 SNS에서 핫한 꾸덕 녹차브라우니 솔직리뷰

by Lee소희 2020. 10. 21.
728x90
728x90
SMALL

뚜레쥬르 SNS에서 핫한 꾸덕 녹차브라우니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가을날씨를 타서 그런지 따뜻하고 달달한게 정말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주변 빵집을 찾다가 요즘 계속 사라지고 있는 뚜레쥬르를 한번 들러보았어요

어릴 때부터 제일 좋아했던 빵집이 뚜레쥬르인데 왜 사라지고있는건지..ㅜㅜ

 

저희 회사 앞에 있는 뚜레쥬르에요

상당히 크기가 크더라구요 ㅎㅎ

 

안에 들어가면 다른 빵집들과 비슷한 빵들이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피자빵 ㅜㅜ

 

하지만 전 SNS에서 핫하다는 어떠한 것을 사먹으러 들어왔죠 ㅎㅎ

 

특히 뚜레쥬르는 케익이 참 맛나요

생일땐 무조건 뚜레쥬르에서 케익을 사야하는거 아시죠?ㅋㅋ

 

식빵들이 모여있네요

 

카운터 앞에 있는 것들도 상당히 맛있는게 많죠

 

여기는 샐러드도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이렇게 보니 더 먹음직스럽네요...포스팅하는 와중에 자꾸 먹을 것을 찾게 되는 ㅎㅎ

 

제가 사려고 들어온 것은 바로 브라우니에요

 

조각케익, 마카롱 등 맛있는게 이렇게 많지만 저는 브라우니에 꽂혔답니다

 

이렇게 인스타그램에서도 유명할 정도로 맛있다고해서

홀려서 블랙홀처럼 빨아들여져왔답니다 ㅋㅋ

 

3개 종류 녹차,초코,치즈 이렇게 있었는데

다 먹게되면 저는 녹아내릴 수도 있을 것 같아 2개만 구매하기로했습니다

 

치즈는 제 취향에 맞지 않는 것 같아 녹차와 초코 브라우니를 구매했구요

각각 가격은 2,200원씩입니다!

 

녹차를 먼저 먹어보았을 때 그 씁슬한 맛과 초코가 같이 맛이 느껴지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ㅠㅠ 와,,,비싼값을 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단것을 많이 못드시는 분들은 하나씩 구매를 하셔서 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녹차브라우니만 먹다가 녹아내릴뻔,,,

두번째로 초코브라우니를 먹었는데 위는 브라우니빵에 아래는 초콜렛?으로 샌드되어있어서

단것이 2배,,,,4배,,,?정도 느껴지더라구요

정말 단것이 극심하게 필요할 때 먹으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퇴근시간이 이렇게 즐거웠던적은,,,이번이 처음인 것 같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