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로그/daily 카페_디저트

쌍문동 카페 추천 설레다 카페테이블

by Lee소희 2020. 10. 17.
728x90
728x90
SMALL

쌍문동 카페 추천 설레다 카페테이블

안녕하세요

전 포스팅에서와 같이 쌍리단길 파스타집을 갔다가

가까운 이쁜 카페를 찾다가 정말 이쁜 카페를 발견했어요

 

카페 이름은 설레다 카페테이블 SEOLLEDA COFFEETABLE

 

카페 위치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롱로110길 55, 1층

 

영업시간

11:30 ~ 21:00 / 일요일 11:30 ~ 19:00

월요일 휴무

 

메뉴는 정말 간단하더라구요

 

다른 카페와 거의 가격은 동일합니다

여기는 와플맛집이라고하는데 파스타를

너무 배불리 먹은 관계로 커피만 마시기로 했습니다 ㅋㅋ

 

친구는 카라멜라떼와 저는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어요

모두 아이스로~

 

창가쪽으로 앉았는데 둘러보니 정말 이쁘더라구요...

저도 만약에 카페를 차리게된다면 이렇게 꾸미고 싶을 정도랄까요 ㅋㅋ

 

커피는 금방 나왔습니다

 

제일놀란건 잔이 너무 이뻐서였어요ㅠㅠ

어쩜 이렇게 이쁘게 담아주실까..

 

너무 이뻐서 감성사진으로 한번 더 찍어봤네요

 

다른 후기들을 많이 보니 정말 이쁘게 플레이팅 해주시더라구요

다음에 한번 더 와서 와플도 힌번 시켜봐야겠어요

와플이 그냥 가격만 봐서 비싸게 보였던 것인데

사진을 보니 전혀 그런게 아니라는 것을 알게되었어요 ㅋㅋ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