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로그/사회·정보

이마트 노브랜드 No Brand 다이어트 식품 추천상품 BEST 9

by Lee소희 2020. 10. 14.
728x90
728x90
SMALL

이마트 노브랜드 No Brand 다이어트 식품 추천상품 BEST 9

 

안녕하세요 요즘이 아니라 계속 저는 다이어트 진행형인데요

저도 처음에 다이어트를 시작했을 때 식단은 일반식으로 먹고 운동만 엄청 열심히했는데

그것은 살이 빠지는 것이 아니라 단순 노동을 하고있더군요

그래서 계속 sns쪽을 찾아보았는데 야채들 위주로 먹는 것도 정말 좋은 방법이더라구요

 

이번에 조금 터득하게 되어 음식을 어디서 구매할지 하다가

저번에 글을 썼던 노브랜드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여러분들께도 다이어트할 때 도움되는 식품들을 공유하려고합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No Brand 다이어트 추천상품 BEST 9 바로 가시죠~

 

1. 냉동닭가슴살 / 5,980원

 

이 냉동닭가슴살은 몇개를 미리 그릇에 빼놓아서 냉장고에 해동을 시켜놓고

에어프라이기에 170도에 15분, 뒤집고 15분 구워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닭가슴살에 아무 지식이 없어서 전자레인지에만 돌려먹었는데

정말 맛이 없더라구요 ㅋㅋ 원래 그런 맛인줄 알았어요

 

2. 냉동닭안심 / 5,980원

 

닭안심은 100g 당 단백질이 23g이라고합니다

이것도 단백질함량이 높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할 수 있겠죠~

 

사실 닭가슴살과 닭안심은 식감이 별 차이가 없긴하지만 미세하게 닭가슴살보다는 덜 뻑뻑한 느낌이 들어요

 

가격도 동일, 식감도 동일해서 아무거나 사셔도 될 것 같네요 ㅎㅎ

 

3. 살코기참치 / 980원

 

제가 정말 적극추천하는 참치인데요

이것은 캔에 들어있는 참치보다 기름이 정말 없고 샐러드에 섞어서 드시면

정말 다이어트 할 맛이 난다고 할 정도로 맛있습니다

4. 리얼밀 생나또 / 2,580원

 

나또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하는데요

나또는 위를 보호하는 효과와 혈전이 생기는 것을 막고 심혈관 질환에 도움이 된다고하네요

아무튼 다이어트할때 먹어도 좋은 음식이랍니다

5. 훈제오리 슬라이스 / 9,900원

 

제가 오리고기를 워낙 좋아해서 샐러드와 같이 먹으려고 구매를 해봤습니다

양도 이렇게 많은데 9,900원이라니 너무 가성비 짱아닌가요

집에서 구워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ㅜ

샐러드랑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6. 양상추 / 2,980원

 

7. 어린잎샐러드 / 2,480원

 

양상추와 어린잎샐러드는 꼭 붙어다니는 형제 자매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드레싱을 안뿌려서 먹어도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서 괜찮더라구요 ㅎㅎ

 

8. 떠먹는 요구르트플레인(6개입) / 1,980원

 

플레인이 6팩이나 들어있는데 1,980원!

동네 마트로 가봐도 이렇게 싼 가격은 나오지않는데

이것이 바로 제가 노브랜드를 좋아하는 이유라고 해야할까요~

 

그냥 떠먹어서 드셔도 되지만 이것도 샐러드와 섞어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여러분들께 적극추천!

9. 로스티드&솔티드 아몬드 / 5,980원

 

마지막으로 아몬드인데요

다른 마트나 대형마트로 가봐도 견과류 중에서도 아몬드가 제일 비싸더라구요

다이어트를 할 때 아몬드를 조금씩 먹으면 피부도 좋아지고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고하는데

노브랜드는 이것을 5,980원에 내주었네요 ㅠㅠ

보자마자 집어들었답니다... 

배고플 때 10알정도 먹으면 포만감도 생기고 핑크소금이 들어가있어서 짭쪼름해서 

배고픔이 없어지더라구요!


이렇게하여 이마트 노브랜드 No Brand 다이어트 추천상품 BEST 9를 살펴보았는데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효과를 얻은 제품들을 소개해드린 것이니 여러분들도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